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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고객경험(CX)을 디자인 하라

디지털 퍼스트 시대의 고객경험&고객만족이 달라졌다! 변화된 시대에 고객경험(CX)을 디자인하여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과정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 #고객경험 #CX #고객중심 #서비스품질 #고객불만해결 #고객대화

포브스(Forbes)에 따르면 '고객경험'개선에 힘쓴 기업 중 84%의 매출이 증가했으며, 가트너(Gattner) 조사 결과에서는 약 89%에 기업이 '고객경험'을

가장 중요한 경쟁요인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를 간파한 기업들 역시 ‘고객 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고객들이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을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이 아닌 ‘의미’가 중요한 경험의 시대에 고객만족&고객 경험(CX)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고객의 만족과 신뢰도를 얻어 보세요!

강사
박현정
차시 수
10차시(5시간 30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60일간
만족도
별점 4.5개
94% (102명)
수료기준
60%이상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고객만족! 끝이 없는 기업의 화두! 5,283
  2. 2 고객만족! 제대로 이해하기! 1,722
  3. 3 고객만족! 고객경험(CX)차별화 1,662
  4. 4 디지털 시대의 고객만족! 1,597
  5. 5 고객만족! 누가 실천 하는가? 1,570
  6. 6 고객만족을 결정하는 서비스 품질 1,481
  7. 7 고객만족을 결정하는 대화의 기술 1,464
  8. 8 고객불만 바로보기! 1,405
  9. 9 능력자의 당당한 불만 대응법 1,351
  10. 10 고객중심의 직원 역량 키우기! 1,855

수강안내

수강안내
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6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수료
유의사항
  • -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수료증'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개명, 명백한 오타'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

강사 소개

박현정 강사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
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수강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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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별점 4.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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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말좋은교육이였습니다.
  • ㅇㅇ
  •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