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퍼스트 시대의 고객경험&고객만족이 달라졌다! 변화된 시대에 고객경험(CX)을 디자인하여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과정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 #고객경험 #CX #고객중심 #서비스품질 #고객불만해결 #고객대화
포브스(Forbes)에 따르면 '고객경험'개선에 힘쓴 기업 중 84%의 매출이 증가했으며, 가트너(Gattner) 조사 결과에서는 약 89%에 기업이 '고객경험'을
가장 중요한 경쟁요인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를 간파한 기업들 역시 ‘고객 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고객들이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을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이 아닌 ‘의미’가 중요한 경험의 시대에 고객만족&고객 경험(CX)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고객의 만족과 신뢰도를 얻어 보세요!
학습방법 | 온라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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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60일간 |
난이도 | 초급 |
수료기준 | 60%이상수료 |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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