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동
온라인
역량개발 챗GPT 마케팅

마케터의 치트키, AI 실무활용 가이드

DX를 넘어 AX 시대에 돌입한 기업의 변화, 이에 따라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해야 할까?
'마케터의 치트키, AI 실무활용 가이드’ 과정을 통해 이 시대가 원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를 빠르게 획득해 보세요!
#AI 활용 #마케팅 전략 개발 #데이터 분석 #효과적인 마케팅 #AX 시대

강사
전용준
차시 수
10차시(4시간 50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만족도
별점 0.5개
100% (1명)
수료기준
60%이상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AX 시대의 뉴 마케팅 전략 1,019
  2. 2 AI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개발 프로세스 83
  3. 3 AI를 활용한 외부 환경 분석 62
  4. 4 AI를 활용한 소비자 데이터 분석 71
  5. 5 타겟 마케팅 및 세분화 전략 64
  6. 6 데이터 기반 페르소나 설정 56
  7. 7 AX 시대의 뉴 4P Mix 48
  8. 8 AI 기반의 마케팅 전략 고도화 36
  9. 9 AI를 활용한 마케팅 실행 전략 43
  10. 10 성공적인 AI 마케팅 전략 수립 방안과 도전 과제 51

수강안내

수강안내
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수료
유의사항
  • -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수료증'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개명, 명백한 오타'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

강사 소개

전용준 강사
경력
(현) (주)리비젼 컨설팅 대표
(전) 엑설루션 컨설팅 이사
(전) 이씨마이너 이사/CTO

수강평

전체 강의 만족도 (전체 수강평1개)
5.0
별점 0.5개
별점 백분율100% 수강평 작성자 수(1명)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 ai 실무활용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