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동
온라인
역량개발 경제학

소비자의 심리를 읽어라, 행동경제학

다양한 제품들이 줄줄이 나오는 요즘, 소비자의 심리를 꿰뚫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소비자의 심리를 알기 어려워 실패하는 마케팅, 소비자 심리를 빠르고 쉽게 파악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행동경제학과 뇌과학, 고객의 심리학을 마케팅에 적용하여 성공적으로 소비자의 심리를 꿰뚫는 마케팅을 실행해 봅시다.
"소비자의 심리를 읽어라, 행동경제학" 과정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 고수가 되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케팅 #행동경제학 #소비심리 #심리학

강사
정태성
차시 수
8차시(3시간 45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만족도
별점 0.5개
100% (1명)
수료기준
60%이상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소비자행동과 소비심리 386
  2. 2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 최신 트렌드 28
  3. 3 행동경제학의 이해 20
  4. 4 행동경제학과 마케팅 15
  5. 5 마케팅 뇌과학: 뉴로 마케팅 15
  6. 6 다양한 고객심리 마케팅 10
  7. 7 광고 및 캠페인 속 숨은 심리학 10
  8. 8 소비자 심리의 종합적 이해와 적용 12

수강안내

수강안내
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수료
유의사항
  • -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수료증'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개명, 명백한 오타'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

강사 소개

정태성 강사
경력
현) 한국행동경제학연구소 대표이사
전) 마케팅랩 컨설턴트
전) 네모파트너스 컨설턴트
전) IBK 투자증권
전) 스포츠앤스토리 대표이사
전) 휴케어 상무
전) 에이치앤컨설팅 대표이사

수강평

전체 강의 만족도 (전체 수강평1개)
5.0
별점 0.5개
별점 백분율100% 수강평 작성자 수(1명)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 감사합니다..잘 교육받고 조금은 이해부족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