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들이 줄줄이 나오는 요즘, 소비자의 심리를 꿰뚫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소비자의 심리를 알기 어려워 실패하는 마케팅, 소비자 심리를 빠르고 쉽게 파악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행동경제학과 뇌과학, 고객의 심리학을 마케팅에 적용하여 성공적으로 소비자의 심리를 꿰뚫는 마케팅을 실행해 봅시다.
"소비자의 심리를 읽어라, 행동경제학" 과정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 고수가 되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케팅 #행동경제학 #소비심리 #심리학
학습방법 | 온라인 |
---|---|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30일간 |
난이도 | 초급 |
수료기준 | 60%이상수료 |
유의사항 |
|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수강 신청이 완료 되었어요!
학습을 시작한 첫 날을 학습 시작일로 인정하며,
학습 기간 내에
수료기준을 달성해야 과정을 수료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학습을 시작할까요?
학습장 내에서 90분 동안 움직임이 없는 경우,
진도율
반영이 되지 않고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동영상을 끝까지 보셔야 진도율 반영이 되고
재생 중에 일시정지,
나가기 버튼 클릭
시
해당 부분까지 동영상 재생위치가 저장됩니다.
이 점을 꼭 숙지하시어 학습진행 부탁드립니다.
지식(GSEEK) 앱에서 강좌 수강신청을 완료하면
학습목차에 강좌
내려 받기 버튼이 생겨요
학습창에서도 강좌를 내려 받을 수 있어요
강좌를 저장하고 학습을 시작해 보세요!
내려 받은 동영상 강좌는
내 공간 > 온라인 학습 > 저장한 강좌에서
학습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