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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리더십

[신입사원 커뮤니케이션 가이드] 회사에서는 어떻게 말해야 하나요?

신입사원이 가장 어려워하는 업무 중 하나가 바로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합니다.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의 정답을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 더욱 막막하기만 할 텐데요.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각종 업무 보고, 회의, 이메일, 메신저 등 다양한 업무 상황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노하우를 통해
조직에서 인정받고 빠르게 성장하는 핵심 인재로 거듭나세요!

강사
유호일
차시 수
8차시(3시간 40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만족도
별점 0.5개
100% (10명)
수료기준
60%이상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업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988
  2. 2 목적에 맞는 업무 커뮤니케이션 스킬 388
  3. 3 구두 보고 349
  4. 4 중간 보고 326
  5. 5 회의 커뮤니케이션 339
  6. 6 이메일 커뮤니케이션(1) 299
  7. 7 이메일 커뮤니케이션(2) 276
  8. 8 메신저 커뮤니케이션 314

수강안내

수강안내
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수료
유의사항
  • -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수료증'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개명, 명백한 오타'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

강사 소개

유호일 강사
경력
현) 포텐션 대표
전)루트컨설팅 책임컨설턴트
전)경기대 겸임교수
전)명지대 겸임교수
전)넥슨네트웍스 인사팀장
전)한국팩키지 인사팀

수강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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