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이 가장 어려워하는 업무 중 하나가 바로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합니다.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의 정답을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 더욱 막막하기만 할 텐데요.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각종 업무 보고, 회의, 이메일, 메신저 등 다양한 업무 상황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노하우를 통해
조직에서 인정받고 빠르게 성장하는 핵심 인재로 거듭나세요!
| 학습방법 | 온라인 |
|---|---|
|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30일간 |
| 난이도 | 초급 |
| 수료기준 | 60%이상수료 |
| 유의사항 |
|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수강 신청이 완료 되었어요!
학습을 시작한 첫 날을 학습 시작일로 인정하며,
학습 기간 내에
수료기준을 달성해야 과정을 수료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학습을 시작할까요?
학습창 내에서 90분 동안 움직임이 없는 경우,
진도율
반영이 되지 않고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동영상을 끝까지 보셔야 진도율 반영이 되고
재생 중에 일시정지,
나가기 버튼 클릭
시
해당 부분까지 동영상 재생위치가 저장됩니다.
이 점을 꼭 숙지하시어 학습진행 부탁드립니다.
지식(GSEEK) 앱에서 강좌 수강신청을 완료하면
학습목차에 강좌
내려 받기 버튼이 생겨요
학습창에서도 강좌를 내려 받을 수 있어요
강좌를 저장하고 학습을 시작해 보세요!
내려 받은 동영상 강좌는
내 공간 > 온라인 학습 > 저장한 강좌에서
학습할 수 있어요!